최근에 이탈리아인 지인을 김포에서 만났습니다. 저녁에 만나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위해 근처의 식당을 찾아보다가, 지인이 햄버거를 먹고싶다고 해서 운양동 '버거 307'에 다녀왔습니다. 버거 307은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주변 주민들이 많이 찾는 가게였습니다.
1. 가게위치 및 정보
버거 307은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 140번길 8-8,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곳은 가게 앞이나 인근 골목에 주차하고 방문하면 되었습니다.
2. 가게 분위기
김포 수제버거 맛집 버거 307 가게의 분위기는 위와 같았습니다. 우드톤으로 아늑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한쪽에는 오락기가 있어서 무료로 게임을 할수도 있었습니다.
3. 메뉴정보
운양동 버거 307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밀리세트, 핫도그, 할라피뇨치킨, 체다, 더블치즈, 파인애플, 머쉬룸, 베이컨, 젠틀맨버거, 스퀴드버거, 레이디버거, 스파이시콜비잭, 쉬림프버거, 아이스크림, 포테이토프라이즈, 리얼치즈스틱, 어니언링, 스퀴드링, 치킨샐러드, 윙, 텐더, 소시지가 있었습니다.
- 저희는 체다버거와 젠틀맨버거 세트 그리고 핫도그를 주문했습니다.
4. 메뉴소개
위에서 부터 버거 307의 젠틀맨버거와 아래는 체다버거입니다. 세트구성에 두꺼운감자튀김과 얇은 감자튀김 그리고 샐러드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두꺼운 감자튀김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젠틀맨버거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젠틀맨 버거에는 100% 순쇠고기 패티에 생새우살 패티가 어우러진 버거로 ⎡김포 맛집 경연대회⎦에 수상한 버거라고 합니다. 양이 많고 맛도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로 버거의 번이 '좀 더 촉촉하고 부드러웠으면 맛있었을 것 같은데' 하는 아쉬움도 들었습니다.
이어서 먹었던 핫도그는 조각 낸 양파에 머스타드 소스 그리고 랠리쉬가 들어가 새콤한 맛이 있었습니다. 핫도그 빵도 약간 프레첼 비슷한 밀도있는 식감이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패티랑 구성은 마음에 들었지만 빵은 좀 아쉽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5. 정리
이탈리아인 지인과 함께 방문했던 버거 307. 이곳은 수제버거 맛집으로 캐주얼 하면서도 김포 맛집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젠틀맨 버거라는 메뉴도 판매하고 있는 가게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햄버거 패티와 핫도그의 내용물은 맛있었지만, 빵이 전체적으로 질긴 느낌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빵이 좀 더 부드럽고 촉촉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의견입니다.
0 댓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단, 광고성 댓글 및 비방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