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후라이드치킨만 즐겨 먹었는데, 현재는 양념치킨을 즐겨먹고 있습니다. 그 계기는 정말 우연히 일어났는데요. 항상 후라이드 치킨만 주문하다가 양념치킨도 먹어볼까 싶어서 페리카나에 양념치킨을 주문했죠.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확실히 근본이 있는(?) 양념치킨집 답게 기본에 충실한 너무 달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은 양념맛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강화도에 놀러갔을때 페리카나 양념치킨을 먹기위해 찾아보다가 강화서희점이라는 가게가 새로 오픈해서 깔끔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1. 페리카나 강화서희점 위치 및 정보
페리카나 강화서희점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 중앙로 162-31 강화서희스타힐스 1단지아파트 상가동 1층 20호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주차는 아파트 단지내 하면 되었고, 저는 지상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 페리카나 강화서희점의 영업시간은 17:00-23:00 였으며, 마지막 주문은 22:30 까지였습니다. 이곳은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2. 가게 분위기
페리카나 강화서희점 실내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었는데, 가장 최근에 생긴 가게여서 그런지 깔끔한 실내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특히 페리카나 강화서희점에는 대형TV는 물론 스피커도 드비알레 제품을 사용해 좋은 음질로 음악을 들려주고 있었습니다.
3. 메뉴소개
저희가 먹은 치킨 메뉴는 페리카나의 양념치킨과 페리윙봉입니다. 기본적으로 헛개차와 강냉이와 케요네즈 드레싱을 한 양배추샐러드가 함께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페리카나의 페리윙봉과 양념치킨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페리윙봉은 치킨너겟같이 한입크기에 바삭한 맛이 있었고, 양념치킨은 여러말이 필요없이 페리카나의 가장 근본있는 메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버터플라이새우와 페리치즈볼 그리고 양념 무뼈닭발을 먹었습니다. 버터플라이새우는 새우살을 얇게 펴 먹기좋게 만든 메뉴였는데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양념닭발은 불맛도 나고 매콤쫄깃한 것이 은근히 매력있더라고요.
4. 정리
이번 강화도 여행을 하면서 방문한 페리카나 강화서희점. 이곳은 강화에 새로생긴 가게로 깔끔한 분위기에 양념치킨까지 맛이 괜찮았던 가게였습니다. 참고로 기름도 수시로 잘 갈아줘서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낸다고 하시더라고요. 새로생긴 가게인만큼 믿고 방문할 수 있었던 가게입니다.
0 댓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단, 광고성 댓글 및 비방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