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백화산가든 평천리 가성비 한식뷔페 추천


 태안에는 인근 주민들이 애용하는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가 있습니다.

바로 '백화산가든'이라는 가게로, 부담없는 가격에 1층에는 목촌포크라는 정육점까지 있어서 백화산가든 한식뷔페에는 족발과 껍데기, 제육볶음을 양껏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가게입니다.


1. 백화산가든 위치 및 정보







백화산가든은 충남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333, 2층에위치해 있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하였지만, 1층은 목촌포크라는 정육점을 하고 있어서 정육점을 이용하는 손님도 이곳을 많이 찾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태안 백화산가든 한식뷔페는 매장이 많이 넓어서, 단체손님이 방문해도 좋았습니다. 이곳에는 로스트볼이나 과자, 음료수 등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2. 가격정보



백화산가든의 이용 금액은 성인 8,000원, 초등부 4,000원, 유치부 2,000원, 유아부 1,000원 이었습니다. 요즘 한식뷔페 이용금액이 대부분 10,000원이 넘어가는 편인데, 이곳은 아직까지는 8,000원이라는 부담없는 금액에 판매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3. 메뉴정보




메뉴는 이렇게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요. 제육볶음, 잡채, 족발, 떡볶이, 쌈채소, 나물류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어 취향껏 골라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반찬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육볶음, 족발, 껍데기, 잡채, 호박죽, 김치찌개, 양배추샐러드, 콘샐러드, 배추김치, 물김치, 도토리묵, 콩나물, 무생채, 브로콜리, 고추, 미역, 숙주, 고사리, 상추, 근대, 오징어젓, 마늘쫑, 고추장아찌 등이 있었습니다.


4. 메뉴소개




저는 태안 백화산가든에 종종 방문하는데, 족발과 제육볶음, 껍데기 위주로 식사하고, 아주 가끔 카레나 호박죽을 같이 먹습니다. 백화산가든은 손님이 많이 방문해서 반찬 회전율도 좋고, 대체적으로 신선한 편이라 괜찮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5. 정리




태안 백화산가든은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가성비 한식뷔페로, 1층에는 목촌포크라는 정육점 2층에는 한식뷔페로 운영중인 가게였습니다. 제 기준에 반찬들의 맛이 전체적으로 심심한 편인데, 족발과 껍데기는 맛이 좋은 편이었고, 제육볶음은 약간 퍽퍽하고 간이 좀 덜되어 심심한 느낌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

이 블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