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 제주화로집 삼겹살 참숯화로구이 무한리필 맛집


 최근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가락동에서 참숯화로구이 삼겹살 무한리필 가게인 '제주화로집'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제주화로집 가락점은 최근에 생긴 가게로 가락동 인근 손님들도 많이 찾고있는 가게였습니다.


1. 가게위치 및 주차정보






제주화로집 가락점은 서울 송파구 중대로9길 34,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주차는 가게 옆 주차장에 하면 되었는데, 주차장이 살짝 협소한 편이라 주차공간이 부족한 상황을 대비해 인근 주차장을 미리 검색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영업시간은 매일 12:00-02:00 였습니다.
  • 가게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넓고 깔끔했습니다.


2. 가격정보



제주화로집 가락점은 성인 1인 18,900원이었습니다. 초등학생과 유아의 요금각각 10,900원, 7,900원이었습니다. 현수막에 '오픈기념'이라고 적혀있으니, 이후 가격이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메뉴소개





제주화로집에서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깍둑썰기 한 삼겹살과 목살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도 함께 살펴보실까요?

  • 무한리필 되는 고기는 삼겹살, 목살, 양념갈비, 껍데기가 있었습니다.







제주화로집의 반찬들은 위와같이 나왔습니다. 딱새우장과 깻잎장아찌, 파김치, 파채 등이 나왔는데, 두루 다 맛있었지만 저는 딱새우장이 특히 맛있었습니다.







불판 위의 고기가 하나둘 익어갔고, 저는 주로 딱새우장에 찍어먹었습니다. 가게 점원 분들도 돌아가면서 네 분이서 딱새우장에 대한 소개를 해주셔서, 안 찍어먹을수가 없겠더라고요.

실제로 딱새우장이 고기랑 잘 어울리기도 했고요. 고기 자체도 소금으로 간을 해서 맛이 좋았지만, 채소와 매콤한 양념을 한 딱새우장이랑 곁들이니 한층 더 풍미도 있고 맛있더라고요.





이후에 껍데기와 양념갈비 그리고 차돌된장찌개 해물라면 등을 먹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맛이 다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는 양념갈비 말고 삼겹살과 목살이 가장 무난하게 물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4. 정리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함께 다녀온 가락동 제주화로집. 이곳은 삼겹살과 목살 등을 참숯화로에 구워먹는 무한리필 고깃집이었습니다. 전체적인 고기의 질은 비슷한 느낌이 있었지만, 딱새우장이 이 가게의 핵심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

이 블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