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태안에서 공장을 운영하는 지인을 만나러 갔다가 점심으로 먹었던 짬뽕. 남문리에 위치한 짬뽕마시떼라는 가게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이곳은 짬뽕 전문점으로 짬뽕의 종류도 다양하고 심지어 맵기조절도 가능한 가게였습니다.
1. 짬뽕마시떼 위치 및 주차정보
충남 태안군 태안읍 독샘로 6, 1층에 위치한 짬뽕마시떼는 가게 앞으로 마당형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리했습니다. 영업시간은 09:40-21:00 였고, 마지막 주문은 20:30 였습니다.
2. 짬뽕마시떼 메뉴정보
태안 짬뽕마시떼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짜장면, 간짜장, 고기짜장, 마시떼특짜장, 삼선짜장, 쟁반짜장(2인이상), 짬뽕, 백짬뽕, 순두부짬뽕, 고기짬뽕, 소고기짬뽕, 삼선짬뽕, 중화제육면, 짜장밥, 짬뽕밥, 볶음밥, 새우볶음밥, 잡채밥, 순두부짬뽕밥, 중화제육덮밥, 짬짜면, 볶짜면, 볶짬면, 탕짜면, 탕짬면, 탕볶밥, 탕수육, 사천탕수육, 깐풍육, 유린육, 양장피, 유산슬, 팔보채, 라조육, 고추잡채, 짬뽕탕(술국), 새우(칠리, 크림, 깐풍), 군만두, 맛보기군만두, 콩국수, 냉짬뽕, 하얀굴짬뽕, 빨간굴짬뽕이 있었습니다.
- 맵기는 0-4단계로 조절이 가능했으며, 더 맵게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 저희는 '고기짬뽕'과 '삼선짬뽕'을 주문했습니다.
3. 고기짬뽕과 삼선짬뽕
주문한 짬뽕마시떼의 고기짬뽕과 삼선짬뽕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인 짬뽕에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 고기짬뽕에는 얇게 저민 돼지고기가 올라가 있었고, 삼선짬뽕에는 주꾸미와 새우가 들어간다는 점이 차이였습니다.
짬뽕은 개인적으로 국물도 맛있고 면도 탱글탱글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래도 기본 짬뽕보다 삼선짬뽕이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다채롭게 먹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맛보기 군만두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바삭한 군만두였습니다. 큰 특징은 없었기에 따로 소개해드릴 내용은 없습니다.
4. 정리
태안 남문리의 짬뽕 전문점이자 짬뽕 맛집 짬뽕마시떼. 태안에 유명한 반도식당, 신태루, 윤가네바다짬뽕, 중화루 등을 다녔는데, 개인적으로 짬뽕으로는 짬뽕마시떼가 만족도가 높았던 식당이었습니다.












0 댓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단, 광고성 댓글 및 비방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