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화로상회 동문리 무한리필 고기뷔페 추천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기 위해 태안을 찾았습니다. 태안에서 지인의 일도 조금 도와주고 하다보니 저녁시간이 되어 식사를 위해 무한리필 고기뷔페인 '화로상회'를 찾았습니다.

태안 화로상회는 태안의 무한리필 고깃집으로 인근의 학생들도 많이 찾고, 직장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가게였습니다. 특히 전보다 고기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소스들도 많아져 다양하게 취향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럼이제 저와함께 태안 고기뷔페 화로상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러 가시죠.


1. 화로상회 태안점 위치 및 주차정보





화로상회 태안점은 충남 태안군 태안읍 동문1길 70,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곳은 가게 전면에 주차장이 널찍하게 마당 형태로 있었고, 가게 내부의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1인 19,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 마음에 드네요.


2. 화로상회 가격과 고기종류



화로상회는 성인, 초등학생, 유치원생으로 각각 19,500원, 14,500원, 7,900원으로 고기뷔페중에는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화로상회에서는 참숯통삼겹, 눈꽃통목살, 금쪽통갈비, 옛날양념목살, 숯불닭갈비, 원조막창, 돼지껍데기를 무제한으로 주문할 수 있었고, 모든 고기는 직원이 직접 가져다줘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종류인 참숯통삼겹, 눈꽃통목살, 금쪽통갈비, 옛날양념목살, 숯불닭갈비에는 원조막창과 돼지껍데기를 추가하여 주문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함께 곁들여서 먹을수도 있었습니다.


3. 소스와 반찬





태안 화로상회에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소스의 종류가 정말 다양해졌더라고요. 우선 반찬들부터 살펴보면,

  • 반찬류는 버섯과 떡, 마늘, 고추, 적근대, 상추, 양파채, 무생채, 소시지, 배추김치, 옥수수콘, 파채 등이 있었고,
  • 소스는 치미추리, 매콤불닭, 블랙바베큐, 스윗갈릭, 돈마호크, 양꼬치, 레몬페퍼, 몬트리올, 비어캔치킨, 하바네로, 달콤이, 쌈장, 콩가루, 소금이 있었습니다.


4. 고기굽기와 메뉴소개




고기뷔페에 왔으니 여러종류의 고기를 다양하게 먹어봐야죠. 저희는 눈꽃통목살과 금쪽통갈비를 위주로 먹었고, 추가로 숯불닭갈비나 옛날양념목살, 참숯통삼겹을 조금씩 시켜서 곁들였습니다.










고기굽기의 달인인(?) 저와 지인은 각자의 자리에서 구워먹을 고기를 열심히 구워냈습니다. 저는 부드럽고 먹기 편했던 눈꽃통목살 위주로 먹었고, 막창과 껍데기는 번갈아가면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이번에 치미추리, 양꼬치, 몬트리올 등 소스의 종류가 다양해져서 그런지 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화로상회에 태안점에 새로나온 금쪽통갈비도 주문해보았는데요. 뼈에 붙은 살이라 맛은 있었는데, 발라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몇 번 먹다가 다시 눈꽃통목살로 돌아가곤 했죠.

이후에 냉면이나 된장찌개와도 먹었는데, 통감자가 들어가는 된장찌개는 화로상회의 시그니쳐 메뉴이다보니 역시나 맛이 진하고 좋았고, 냉면같은 경우에는 원래 주문했던 메뉴를 잘못 만들었는지 직원이 다시 만든다고 시간이 늦어지는 바람에 살짝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5. 정리










태안 화로상회 태안점을 오랜만에 찾았습니다. '끔쪽통갈비'라는 새로운 종류의 고기도 생기고, 소스의 종류가 다양해져서 맛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요즘 고기뷔페가 이곳저곳 생겨서 경쟁이 많아졌을텐데, 화로상회는 잘 헤쳐나가고 있는듯 하네요.


댓글 쓰기

0 댓글

이 블로그 검색